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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전화 혹은 이메일로 원하시는 제품을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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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이메일]

제품 컨설팅

전화 혹은 이메일로 원하시는 제품 혹은 제품번호를 알려주시면 요구사항에 맞춰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획 / 제안 / 견적

시안 및 견적서를 제공합니다.
계약은 서면계약 또는 전자계약(나라장터) 모두 가능합니다.

디자인 / 교정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디자인 수정 및 교정 작업을 수행합니다.

인쇄 / 제작

최종 교정 후 인쇄 및 제작을 진행합니다.
(최종 시안은 고객님과 서로 확인합니다.)

후가공 / 포장

요구사항 및 제품사항에 따라 후가공 및 포장작업을 진행합니다.

납품 / 서류 / 결제

필요하신 서류(원본)는 우체국 빠른 등기로 발송 드리며, 추가로 필요한 서류는 별도로 요청 가능합니다.

* 추가서류 (견적서, 납품서, 청구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 사본, 지출결의서, 지역개발공채 등)
* 배송 및 결제 관련내용은 하단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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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제품 검색

원하시는 제품을 메뉴 혹은 상단 검색창을 통하여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예시) 치매, 금연, 리플렛, 달력 등

수량 및 옵션

제품의 수량 및 원하시는 옵션을 클릭합니다.

요구사항

주문 시 원하시는 요구사항 및 필요한 서류 등을 기재합니다.

첨부파일

제작에 필요한 로고 및 작업파일을 첨부합니다.
(AI, PSD, PDF)

주문 및 결제

원하시는 배송지 및 연락처 입력 후 주문을 완료합니다.
제작은 고객님과 최종시안 확인 후 진행합니다.

배송 완료

* 배송 및 결제 관련내용은 하단참고

배송안내

인쇄물의 경우 일반적으로 최종 교정 후 5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발송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2일 정도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량 및 품목에 따라 납기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획상품 및 달력의 경우 사전에 확인필요)

원하시는 납기일이 있거나 지급으로 진행해야 하는 경우 별도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납품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비는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상황에 따라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 추가 등)
납품은 일반적으로 택배발송으로 진행하며, 상황에 따라 직접배송으로도 진행합니다.

결제안내

결제는 카드결제와 현금결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결제와 카드단말기를 통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별도 발행하지 않으며, 매출전표(영수증)로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결제 고객은 주문내역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하며, 단말기 결제 고객은 영수증 스캔본을 이메일로 발송 드립니다. (원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요청하시면 우편발송 드립니다.)

  • 현금결제
    전자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지출증빙)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은 주문 시 첨부 가능하며, 이메일 또는 팩스로도 전달 가능합니다.

    *입금계좌안내:
    기업은행 / 034-101986-04-019 / 예금주: ㈜청솔기획

제품안내

본 상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화면상에 보이는 색상은 해상도, 밝기 및 기기환경(PC 및 스마트폰)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사이즈 및 재질은 최적화 작업된 권장 사양이며, 별도의 사이즈 및 재질을 원하실 경우에는 전화상담 제작이 가능합니다.

로고 및 연락처 변경 등 간단한 수정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신규 디자인 및 요청사항에 따라 기획(제작)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한가지 내용 및 시안으로 리플렛, 판넬, 배너, 포스터 등 여러가지로 변형 작업이 가능합니다.

인쇄물 또는 주문 제작된 상품의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지사 및 협력사

㈜청솔기획은 편리한 업무진행을 위하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자체별로 공급/계약이 어려운 경우 지사를 통하여 업무진행이 가능하며 지사가 없는 지역의 경우에는 지역업체와 협업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